"수능 끝나고 가장 하고 싶은 일? ‘휴대폰 바꾸기’와 ‘아르바이트’ 한 번에 누릴 이벤트 진행!"
- 당근알바 X LG유플러스, 최신 ‘아이폰 15’로 ‘너get’ 앱 이용해보는 이색 알바 체험 이벤트 진행
- 총 15명의 체험단 선발, 미션 성공 시 신제품 아이폰 15와 당근머니 30만원 체험비로 지급
- 이색 알바 모집 공고 지인에게 공유하면 5000명 추첨해 최대 3만원 당근머니 제공
- 수능 끝난 수험생들의 버킷리스트 ‘휴대폰 바꾸기’ + ‘이색 알바하기’ 모두 충족할 수 있는 ‘로망알바’로 눈길
최신 아이폰과 30만원의 활동비까지~! 당근알바와 LG유플러스가 만나, 올 겨울 선물같은 혜택이 가득한 이색 알바 체험단을 모집한다.
국내 대표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은 LG유플러스와 함께 이색 아르바이트 체험 이벤트를 열고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참가자 전원에 게 아이폰 15가 주어지는 이번 당근 알바 체험단은, ‘아르바이트’와 ‘휴대폰 바꾸기’가 버킷리스트인 고3 수험생들에게 특히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이색 아르바이트는 LG유플러스의 ‘너get’ 앱 서비스를 체험해보는 ‘테스터 알바’ 콘셉트로 기획됐다. 너get은 내가 쓰는 만큼 데이터와 통신 요금제를 설계하는 것은 물론 가입, 변경, 해지 상담 등 LG유플러스의 모든 통신 서비스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다.
체험단은 총 15명을 선발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미션 수행을 위한 최신 아이폰 15를 지급한다. 해당 아이폰에 설치된 너get 앱에 들어가 서비스를 체험해보고, 팝업 스토어에서 미션 수행을 완료하면 미션에 사용한 아이폰과 당근머니 30만원을 받을 수 있다. 이 후 참가자는 1개월 간 너get 요금제를 무료로 사용하면서 체험 리뷰를 남기면 된다.
이색 알바 모집 기간은 오는 11월 20일부터 12월 3일까지이며, 지원 방법은 간단하다. 당근 앱에서 ‘당근알바’를 검색해 들어가 모집 페이지에 올라온 ‘신상 폰&앱 테스터’ 아르바이트 채용 공고 페이지에서 본인의 알바 프로필을 등록하고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올해 고3 수험생인 만 18세 이상(2005년생) 당근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8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선정된 아르바이트생들은 오는 12월 16일 강남역에 위치한 복합문화체험공간 ‘일상비일상의틈’ 너get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담당자에게 ‘혹시, 당근?’이라는 암구호를 말한 뒤 아이폰 15를 수령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를 주변 지인들에게 공유하면, 5000명을 추첨해 최대 3만원 상당의 당근머니를 제공한다.
백병한 당근 당근알바 팀장은 “다가오는 연말,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분들이 조금 더 즐겁고 풍성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실 수 있도록 아이폰 신제품부터 5000명의 지원금 혜택까지 푸짐한 선물을 마련했다. 특히 수능이 끝나고 모집이 시작되는 만큼 수험생 분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는 각양각색 알바 체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당근알바는 지역에 기반한 새로운 개념의 동네 일자리 연결 서비스로 주목받으며 구인구직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에버랜드와 함께한 ‘푸바오 매니저 알바’, 국내외 여행지로 떠나는 ‘낭만 알바’, 빙그레 아이스크림 붕어싸만코와 함께하는 ‘미식 알바’ 등 다양한 시리즈의 이색 아르바이트를 진행해 주목받고 있다.
당신 근처의 지역 생활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