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2023-11-07

당근, ‘2024 윈터테크 인턴십’ 실시

"올 겨울, ‘성장’에 목마른 미래 엔지니어들을 위한 인턴십 기회가 펼쳐진다."


당근, ‘2024 윈터테크 인턴십’ 실시_PR썸네일

- 당근, 6개팀 3개 직군 엔지니어 인턴 모집..신입 테크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실무 경험 기회 제공

- 11월 8일부터 8일간 지원 가능..2024년 1월 2일부터 3월 1일까지 2개월간 인턴십 프로그램 진행

- 현직 엔지니어들과 협업하며 주도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 마련.. 개인 역량 증진에 도움될 것으로 기대

- 당근, 성장 잠재력 높은 차세대 IT 개발 인재 양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쓸 것

국내 대표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이 차세대 IT 개발 인재를 대상으로 당근에서 실무 개발 문화를 직접 경험하고 성장할 수 있는 ‘2024 윈터테크 인턴십’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당근에서 각 영역의 실무 경험을 쌓고 싶은 지원자들은 오는 11월 8일(수)부터 11월 15일(수)까지 8일간 당근 공식 사이트 내 채용공고 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모집분야는 △백엔드 △프론트엔드 △안드로이드 등 총 3개 직군의 엔지니어 부문이며, 일부 직군의 우수 엔지니어에게는 정규직 입사를 위해 필요한 인터뷰 기회가 제공된다.   

평소 개발을 좋아하고 엔지니어를 꿈꾸고 있는 인재라면 학년, 재학, 휴학, 졸업 여부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12월 13일에 발표되는 인턴십 합격자는 2024년 1월 2일부터 3월 1일까지 2개월 간, 6개 팀 중 한 곳에서 활동을 진행한다. 인턴십이 진행되는 6개 팀은 △프론트엔드코어팀 △중고거래 플랫폼팀 △운영개발팀 △모바일 플랫폼팀 △광고팀 △그룹플랫폼팀이다. 

선발된 인턴들은 개인의 기술적, 역량적 퍼포먼스 성장을 도와줄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팀 내 현직 엔지니어들과 함께 협업할 수 있는 프로젝트까지 도전적인 과제들을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빠르게 성장하는 하이퍼로컬 서비스 개발 현장에 직접 몸 담으며 차세대 엔지니어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창훈 당근 최고기술경영자(CTO, Chief Technology Officer)는 “최근 신입 인재 채용이 많이 줄어든 분위기 속에서도 당근은 꾸준히 IT 인재 육성에 힘을 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주도적으로 서비스를 만들고 유수의 성과를 내고 있는 당근 현직 엔지니어들과 협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에 성장을 원하는 테크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당근의 시즌테크 인턴십은 잠재 역량이 뛰어난 신입 테크인재들에게 현직 엔지니어들과의 협업 및 실무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것과 동시에 기술 인재 양성의 기반을 마련하고자 여름, 겨울 방학 기간마다 진행하고 있다. 

인턴십을 수료한 개발 인재들은 당근만의 도전적인 과제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에서 다른 인턴십과는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쌓고, 보다 주도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닦을 수 있었다는 평가를 하고 있다.

member-profile
당근

당신 근처의 지역 생활 커뮤니티

#당근
#윈터테크인턴십
#채용